보증 서비스 등록

    워런티 올인클루시브란?
    Festool 의 포괄적인 워런티 올인클루시브1를 통해 구입한지 36개월 이내의 모든 Festool 공구에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므로, 여러분은 작업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고품질 수리"2, "도난 보험" 및 "수리 부품 보장"의 서비스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공구를 구입한지 100일 이내에 무료 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
    새 거주지가 외국에 있습니다. 계속해서 워런티 올인클루시브를 적용받을 수 있나요?
    MyFestool 및 워런티 올인클루시브1의 제공 및 서비스 범위는 거주지(공구를 구입한 지역이 아님)에 따라 다르며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서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는지는 지역 내 Festool 웹페이지의 MyFestool 이용 약관 및 워런티 규정에 나와있습니다. www.festool.com 웹페이지에서 전체 지역을 확인하고 원하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등록은 유료인가요? 
    아닙니다. 등록에는 따로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주의할 점: 공구 구입 후 첫 100일 이내에 워런티 올인클루시브1에 등록해야 합니다. 도난 보험의 경우 자기부담금이 발생하며, 수리 시 기타 비용이 추가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십시오(예: H 등급 집진기의 경우 오염 방지를 위한 일괄 비용).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에 공구를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21년 1월 1일부터 올인클루시브1 등록은 고객이 직접 MyFestool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이제 더 이상 특약점에서 대신 등록해드릴 수 없습니다. 공구 구입 또는 인수 후 첫 100일 이내에 MyFestool 계정을 통해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MyFestool 접속은 웹페이지 또는 Festool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웹페이지를 통한 등록:

    1. www.festool.co.kr/MyFestool 링크를 연결해 MyFestool에 접속하십시오.
    2. 보증 서비스 등록 양식은 MyFestool 개인 계정에 접속한 후 "공구 등록"을 클릭하거나, www.festool.co.kr/MyFestool/보증-서비스-등록 링크를 연결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3. 양식의 다음 칸을 기입하십시오. T.No., S.No.(동봉된 워런티 카드 또는 공구 장비의 명판에서 해당 정보를 찾을 수 있음), 구입 날짜 또는 인수 날짜(여기에는 구입 또는 인수 후 최대 100일 이내의 날짜 1개만 입력할 수 있음)를 입력하십시오. 구입 또는 인수 확인증에 표시된 날짜를 입력하십시오. 구입 또는 인수 확인증을 업로드하고(데이터 용량 및 형식에 유의) 담당 딜러의 정보를 선택적으로 입력하거나 필요한 경우 개인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4. 공구 장비 등록이 완료되며, 언제든지 공구 장비 개요에서 워런티 증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공구를 딜러가 (더 이상) 대신 등록하지 못하고 직접 등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Festool은 개인 정보 보호를 소중하게 여깁니다. 따라서 개인정보보호법상 앞으로는 고객이 직접 보증 서비스 등록을 진행하고 개인 정보 처리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결정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2021년 1월부터 MyFestool에서만 공구의 워런티를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모르는 사이에 고객 정보가 회사로 전달되거나, 거래 파트너가 부적절하게 고객 정보를 취급하거나 또는 회사가 고객 동의 없이 부당하게 고객 정보를 넘겨 받는 일이 없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MyFestool에서는 언제든지 고객의 개인 정보 및 Festool 공구와 관련된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공구 등록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공구 구입 또는 인수 후 100일 이내에 워런티 올인클루시브1에 등록해야 합니다.
    보증 서비스 등록에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요?
    공구 장비의 부품 번호와 시리얼 번호(T-No. 및 S-No.), 구입 또는 인수 확인증 및 MyFestool 계정이 필요합니다.
    보증 서비스 등록 시 영수증이나 인수 확인증을 업로드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영수증 업로드는 워런티를 받기 위한 조건 중 하나입니다. 이는 워런티 규정에도 나와있습니다. 워런티 규정에 따라 등록은 구입 또는 인수 후 100일 이내에 가능하며, 이후에는 등록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워런티 조건에 나온대로 구매 또는 인수 날짜를 확인하기 위해서 유효한 영수증 및 인수증이 필요합니다. 영수증 또는 인수증에서 검토에 필요한 정보는 구입한 Festool 공구와 구입 날짜입니다. 고객 번호, 가격 등 다른 정보들은 가리셔도 됩니다.
    워런티 등록 확인서를 받게 되나요?
    예, 이메일을 통해 확인서가 전달되며, MyFestool에서 워런티 증서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고, 장기간 보관이 필요한 경우 문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는 Festool의 모든 제품에 적용되나요?
    워런티 올인클루시브는 Festool의 모든 공구 및 배터리팩 또는 충전기와 같은 기타 선별된 제품에 적용됩니다. 제품을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에 등록할 수 있는지 여부는 각 시스테이너 또는 박스에 포함된 워런티 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Festool 홈페이지의 제품의 기능 설명 부분에서 등록 가능 여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1
    배터리팩이나 충전기를 워런티에 따로 등록할 수 있나요?
    배터리팩과 충전기는 액세서리 제품이지만 Festool 워런티 올인클루시브1가 적용됩니다. 배터리팩과 충전기는 온라인 양식으로 워런티 등록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신청 시 증명을 위해 구입 확인증이 필요합니다.
    공구 장비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이 경우 등록이 가능한가요?
    워런티 올인클루시브1 등록을 위해 증명하는 용도로 원본 구입 확인증 또는 인수 확인증이 필요합니다. 추가로 구입 또는 인수 후 늦어도 100일 이내에 등록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공구 장비를 중고로 구입했습니다. 이 경우 등록이 가능한가요?
    보증 서비스 등록은 Festool 딜러에게서 구입한 공구에만 적용됩니다. 중고 장비가 이전 소유자에 의해 이미 등록되었으며 아직까지 워런티 기한이 남아 있다면, 본사에 워런티 인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워런티 증서 사본 또는 거기에 있는 참조 번호가 필요합니다.
    등록한 공구 장비를 공구 개요에서 볼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워런티에 등록된 모든 공구 및 공구의 워런티 기한은 공구 개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등록한 공구가 개요에 없다면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거에 MyFestool 계정 없이 기기를 등록했거나 딜러가 대신 공구 장비를 등록했다면 개요에 나오지 않습니다. 공구가 개요에 없을 경우, 새로운 MyFestool 계정으로 공구 장비 등록을 옮겨올 수 있도록 Festool 고객 핫라인 문의 양식을 통해 연락하십시오.

    고품질 수리 서비스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 예외의 경우도 있습니까?

    네, 있습니다. 공구를 고의적으로 파손하거나 임의로 분해하여 수정 또는 보안 작업을 진행한 경우 등 예외에 해당되는 사항은 아래에서 상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 워런티 규정 서비스 조건

    내 공구가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에 등록되어 있을 때 주어지는 권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총 36개월 동안 법으로 규정된 보증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보증이 가능한 공구는 반드시 MyFestool -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에 등록,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구매 후 100일 이내 등록된 제품)
    제품 수리 시 비용 견적을 받습니까?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덕분에 첫 36개월간은 비용 견적 및 계산서가 필요 없습니다.2 유일한 전제 조건은 구입 후 100일 이내에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에 공구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1 워런티 기한이 만료된 후에는 요청에 따라 각 수리에 대한 비용 견적서가 발행됩니다.
    본 서비스가 적용되는 부품과 결함은 무엇입니까?
    모든 스페어 부품과 마모성 부품을 포함한 재료와 제조상의 결함(특히 카본 브러시, 볼 베어링, 고무 슬리브,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가스켓, 하드 케이블 및 스위치) 및 이에 소요되는 작업 시간이 해당됩니다. 모든 스페어 부품과 마모성 부품은 당사의 스페어 부품 카탈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런티"란에 "예"라고 표시된 부품들은 모두 무상으로 교체됩니다.2

    도난 보험

    5일의 기한을 놓쳤습니다. 그래도 보상이 가능합니까?
    죄송하지만, 불가합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해당 기한을 준수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공사 현장에서/자동차에서 제 공구를 도난 당했습니다. 이러한 경우 도난 방지 보증이 적용됩니까?

    차량에서 또는 공사 현장에서 공구를 도난 당한 경우, 구매 후 36개월 이내라면 본인 부담금 17만원 (부가세 별도)만 내시면 최신 공구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wer Station 제품 카테고리에 해당되는 제품의 경우 본인부담금 1,350,000 (부가세별도)가 적용됩니다.

    보상 받은 공구에도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가 적용됩니까?
    보상 받은 공구는 도난 당한 공구의 남은 기간 동안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혜택이 양도됩니다. 즉, 예를 들어 공구를 구매한 지 2년이 지나 도난 당한 경우, 교환 받은 공구의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혜택은 남은 기간 동안만 제공됩니다. 이 경우 등록은 Festool에서 진행하며, 새로운 보증서를 보내 드립니다. 모든 공구는 도난 방지 보증 혜택은 1회만 제공되며, 교환 받은 공구에 대해서는 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공구가 도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유효 기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구를 도난 당한 즉시 경찰서에 도난 신고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도난 발생 후 5일 이내에 사건사고사실확인원, 36개월 도난보험 요청서, WAI 등록확인서 또는 거래명세표를 페스툴코리아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페스툴코리아에 보내주신 서류를 검토 후  이상이 없을 경우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본인 부담금 17만원 (부가세 별도) 결제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Power Station 제품 카테고리에 해당되는 제품의 경우 본인부담금 1,350,000 (부가세별도)가 적용됩니다. 본인 부담금 결제 완료 후 대체품 (기본제품-액세서리 미포함)이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수리 부품 보장 서비스

    스페어 부품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구에 알맞은 스페어 부품을 찾기 위해서는 정확한 공구 유형과 부품 번호(T-Nr.)가 필요합니다. 이 데이터는 고객의 공구에 직접 부착되어 있는 명판이나 고객의 보증 서류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페어 부품을 주문하려면 연락처에 나온 Festool 고객 핫라인으로 연락하십시오.
    스페어 부품 사용에 관한 주요 지침:
    모든 Festool 공구는 품질 및 안전상의 이유로 공인된 서비스 센터에서만 수리해야 합니다. 당사에 직접 제품 수리 신청하기를 권장합니다. 케이스를 개봉할 때마다 “직장인 조합 DGUV 규정 3+4 및 규격 DIN VDE 0701/0702”에 따라 안전 점검을 실시해야 한다고 법적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 작업은 전문적으로 숙련된 전기 기술자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규정에 따라 수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대개 특수 공구가 필요합니다. 공인되지 않은 곳에서 수리를 진행한 경우 모든 워런티 청구권 및 보증 청구권이 소멸되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따라서 자체적인 수리는 진행하지 않으실 것을 권합니다.
    단종 후 10년 스페어 부품 공급 보장의 기간이 만료되면 더 이상 스페어 부품이 공급되지 않습니까?
    다수의 공구는 단종 후 10년보다 훨씬 더 오랜 기간 동안 스페어 부품이 공급됩니다.
    10년 이내에 스페어 부품이 제공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Festool은 단종 후 최소 10년 이상 스페어 부품 재고 보관을 약속합니다. 이 약속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새로운 전동 공구를 대체 부품으로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와 관련하여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그렇다면 연락처에 나온 Festool 고객 핫라인으로 연락하십시오.
    1. 워런티 올인클루시브는 구입 후 100일 이내에 등록한 모든 Festool 공구에 적용됩니다. Festool 워런티 규정은 www.festool.co.kr/servic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고품질 수리 서비스"는 소모품 및 액세서리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제품의 부적절한 사용, 정품이 아닌 액세서리 또는 스페어 부품 사용으로 인한 손상, 공구를 해체하거나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광범위한 마모가 발생된 경우에는 워런티 올인클루시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